티스토리 뷰


Facebook을 통해 마케팅을 지원하는 기술



많은 사람들에게 페이스북은 시간을 낭비하는 곳이다.


하지만 만약 당신이 페이스북을 마케팅 자산으로 본다면, 당신은 그것을 당신의 사업을 성장시키기 위한 가치 있는 도구로 바꿀 수 있다.


당신이 원하는 결과를 얻기 위해 페이스북을 사용하는 수백만 명의 사람들에게 도달할 수 있다.


이 작품은 당신의 사업 목적에 맞게 페이스북을 최적화하는 좋은 방법이다.




대회를 개최하면 페이스북에서 시청자를 빠르게 확대할 수 있다.


당신의 페이지를 좋아하는 사람들에게 경품이나 특가 상품을 제공하라.


반드시 끝까지 따라가서 정말로 상을 주도록 해라, 그렇지 않으면 부정직한 사업가로 보일 것이다.




온라인으로 게시하는 모든 콘텐츠가 적어도 Facebook에서 연결되었는지 확인하십시오.


예를 들어, 블로그가 있는 경우 요약된 내용을 Facebook에 연결하십시오.


트윗을 페이지에 게시하려면 Twitter와 Facebook 페이지를 연결하십시오.




당신의 페이스북 페이지는 항상 스팸을 감시해야 한다.


필터를 사용하면 스팸이 나타나기도 전에 스팸을 차단할 수 있다.


관리자는 새 스팸이 페이지에 추가됨에 따라 필터를 업데이트할 수 있다.




Facebook 마케팅 페이지를 만들 때 사용자 지정 탭을 사용해야 한다.


탭은 페이지에 있는 정보를 구성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만약 당신의 사업이 행사를 열거나 콘테스트를 후원하고 있다면, 탭이 방문자들에게 확실히 알려준다.




자동차 딜러와 같은 회사들은 그들의 사업을 위해 페이스북 페이지를 필요로 하지 않을 수도 있다.


불규칙한 고객 상호작용은 또한 그들이 당신의 게시물에 꽤 관심이 없다는 것을 의미한다.


대신, 여러분의 시간을 페이스북 표적 광고를 만드는 데 투자하라.




페이스북은 많은 소셜 미디어 사이트 중 하나이다.


비록 페이스북이 특정 하위 문화와 연령층에게 인기가 있지만, 일부 사람들은 다른 사이트들을 이용하는 것을 좋아한다.


소셜 미디어 마케팅에 시간과 노력을 들이기 전에, 여러분의 목표 청중에게 맞는 것을 찾기 위해 숙제를 하라.




지루하고 지루한 업데이트를 올리지 마라.


개인 업데이트를 공유하거나 일부 현재 이벤트를 공유하고 싶은 유혹을 느낄 수 있지만, 이러한 이벤트들이 모든 가입자들에게는 흥미롭지 않을 수 있다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개인 페이스북 페이지에는 개인 뉴스와 관심사를 보관해야 한다.




브랜드에 맞는 개성을 확립하십시오.


흥미롭지 않은 게시물을 많이 만들면 사람들은 그것을 당신의 브랜드와 연관시킬 것이다.


, 하지만 프로는 비트를 발휘하다



Facebook에 게시하는 모든 사진이 프로페셔널한지 확인하십시오.


사람들은 이 사진들을 통해 당신의 사업을 잘 이해할 수 있을 것이다.


사진을 올리면 좋은 카메라를 사용하고 프로페셔널한 사진만 올린다.




사용자들은 너뿐만 아니라 다른 팬들과도 교류할 수 있도록 격려되어야 한다.


대화가 게시물에서 시작될 때 계속 진행되도록 허용하십시오.


게시물을 제거하는 것은 어떤 사람들을 화나게 할 수도 있다.


불쾌한 발언이 나올 경우에만 개입해야 한다.




사람들은 사진을 공유하거나 페이스북에 게임을 배치할 수 있지만, 그들은 무엇을 사야 할지에 대한 조언도 찾는다.


이제 이러한 사용자에게 연락하는 데 필요한 조언을 얻으십시오.


배운 것을 활용하면 놀라운 결과를 얻을 수 있을 것이다.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20
Today
0
Yesterday
0
TAG
more
«   2020/10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