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사진에 대한 주요 팁을 원하십니까? 아래의 유용한 문서를 확인하십시오.




당신이 사진에 대한 연구를 하기로 결정할 때, 당신의 주된 관심사는 당신의 성격을 표현하는 명확한 사진을 찍을 수 있는 기술을 개발하는 것일지도 모른다.


작은 충고는 확실히 당신이 그 목표에 도달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다음 기사는 당신의 사진 잠재력을 극대화하기 위한 몇 가지 필수적인 팁을 제공할 것이다.




필요한 만큼 주제에 가까이 다가가라.


피사체에 최대한 가까이 다가가면 사진의 주요 피사체를 강조할 수 있는 기회가 더 많아지고 배경이 샷을 망치는 것을 막을 수 있다.


또한 멋진 초상화를 정의하는 감정과 표현을 어떻게 담아낼 수 있는지 더 잘 파악할 수 있다.


기억해야 할 중요한 것은 좋은 사진을 훌륭한 사진으로 바꾸는 작은 디테일은 주제에서 멀리 떨어져 있을 때 쉽게 놓친다는 것이다.




새로운 것을 시도해보라; 독창적인 사진을 찍는 것을 두려워하지 말아라.


성공한 사진작가는 자신의 스타일을 발전시켜 보는 대로 세상을 사로잡아야 한다.


클래식으로 묘사되는 사진들을 멀리하도록 하라.


고유한 각도를 찾고, 창의적인 측면을 느슨하게 하는 것을 두려워하지 마십시오.




카메라를 잡을 때 사용하는 위치는 사진의 품질에 큰 변화를 줄 수 있다.


그립을 안정되게 유지하려면, 위쪽 팔과 팔꿈치를 옆구리에 바짝 붙들고 카메라의 바닥과 옆구리에 손을 고정시킨다.


이렇게 하면 흔들림이 최소로 유지되고 샷이 더 선명해진다.


이렇게 손과 팔을 올려놓으면 부딪히거나 카메라를 떨어뜨릴 확률도 줄어든다.




많은 사진작가들이 먼 곳의 풍경을 강조하는 것을 선호하지만, 시청자들은 오히려 전경에 초점을 맞추는 경우가 많다.


샷의 전경을 구성하여 더욱 인상적인 프레임을 연출하고 깊이의 모양을 높이십시오.




카메라의 모든 특징과 색 구성, 사진 촬영 각도 등을 실험해 보십시오.


멋진 사진을 찍기 위해 독특한 주제를 찍을 필요는 없다.


재능 있는 사진작가들은 그들의 기술을 이용하여 심지어 가장 일상적인 피사체에서도 흥미로운 것을 끌어낼 수 있다.


자신만의 스타일을 개발하기 위해 다른 기법으로 실험하라.




여행을 떠날 때, 문 밖으로 걸어 나오는 즉시 사진을 찍기 시작한다.


당신은 당신의 장소에 있을 때 많은 사진 기회를 찾을 수 있지만, 여행을 이용해서 독특한 사진을 찍는다.


길을 걸을 때마다 사진을 찍을 수 있는 좋은 기회를 찾을 수 있을 것이다.


공항에서 호텔까지, 당신은 어디에서나 독특한 사진을 찍을 수 있다.




가장 멋진 사진을 놓치지 않도록 배터리가 추가로 충전되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디지털 카메라의 LCD를 사용하면 배터리가 방전되므로 집에서 나오기 전에 항상 배터리가 완전히 충전되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또 다른 좋은 제안은 사진 촬영 기회를 놓치지 않도록 여분의 카메라 배터리를 가지고 가는 것이다.




사진술은 사람이 할 수 있는 가장 흥미진진하고 창의적으로 자극적인 취미 중 하나이다.


항상 신나게 하고, 절대 압도하지 않도록 해.


사진을 사용하여 일생 동안 지속되는 기억을 만들어 내세요, 여러분이 가본 장소와 여러분이 알고 있는 사람들을 상기시키세요.


사진을 찍으면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있다면 너는 매우 행복할 거야.




가능한 한 주제에 가까이 다가가라.


만약 당신의 주제가 뚜렷하게 보이지 않는다면 당신의 사진은 그다지 흥미롭지 않을 것이다.


여러분과 사진 시청자들 모두에게 선명하게 주제를 보다 쉽게 보도록 하십시오.




여러분이 배웠던 것처럼, 사진은 그 특별한 순간들을 시간 안에 포착할 수 있는 좋은 방법이다.


이러한 팁을 따라가다 보면 당신은 더 이상 사진의 세계에 새로이 다가오지 않고 사진 전문가가 될 것이다.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TAG
more
«   2024/03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